FAQ

동기화 프로그램 설치 시 오류 메시지가 보인다면,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제공해 드린 폴더에 <.NET> 파일을 설치 후

 

진행 하셔야 합니다. ​ 

디지털도어 에서 소리가 나는 것은 건전지 사용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경고음 입니다.

 

건전지를 교체해 주세요. ​ 

동기화를 위해 셀렉트 PC 이후 에러 메시지가 출력 된다면 첫 파일 인식에 오류가 생기는 현상 일 수 있습니다.

 

PC 선택 이전에 파일을 먼저 선택 해주신 후 진행 하시면 에러 메시지 출력이 되지 않으며, 다음 사용시 부터는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전원스위치 점등 후 컨트롤 패널과 충전LCD 미점등이 확인 되신다면 본체에 잔여 전력이 남아 있어 생길 수 있는 현상 입니다.

 

콘센트를 뽑은 후 10초 정도 지나고 다시 연결 해주시기 바랍니다. ​ 

윈도우 업데이트를 진행하신 후에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에 연결 해 보세요. 

디바이스 제조사별 모델, 안드로이드 버전 등에 따라 일부 기능이 상이하게 혹은 완변하지 않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화면이 충전보관함 안에서 계속 또는 장시간 켜져 있을 경우 배터리가 많이 소모되어 충전이 잘 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  환경설정 > '화면 자동 꺼짐' 타임을 확인해 주세요 ​ 

디바이스 내의 구성 정보(APP,각종 파일 등) 및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동기화 완료 후 디바이스에 반영되어 보여지는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시간이 경과 한 후 다시 확인해 보세요.

 

*기본 저장 위치:디바이스'내 파일' 또는 '파일 관리자' > [SOLID_Sync] 폴더 ​ 

컨트롤 PC > '장치관리자' . 'Android Device' > 'ADB Interface'가 제대로 표시 되는지 확인해 보시고

 

드라이브 재설치 혹은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세요. ​ 

특정 LED 숫자 패널이 녹색 점등 상태에서 일정 시간 지나게 되면 자동으로 해당 숫자 패널은 소등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