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동기화 프로그램은 .NET 기반 프로그램으로 .NET 프레임워크가 컨트롤PC에 설치되어있어야 동작을 합니다.
대부분의 PC 들이 윈도우즈 업데이트 이후 .NET 프레임워크가 자동으로 설치되어있지만,
다시 진행하시면 됩니다.
동기화를 위해 셀렉트 PC 이후 에러 메시지가 출력 된다면 첫 파일 인식에 오류가 생기는 현상 일 수 있습니다.
PC 선택 이전에 파일을 먼저 선택 해주신 후 진행 하시면 에러 메시지 출력이 되지 않으며, 다음 사용시 부터는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동기화 충전보관함의 경우 절전모드 기능이 있습니다.
마지막 디바이스 완충 후 48시간 정도 아무런 동작이 없다면, 자동으로 전기 절약을 위하여 절전모드로 진입하게 됩니다.
이때에는 제품 우측 전원스위치를 OFF 하시고 1분정도 이후에 다시 ON 시키시면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컨트롤 PC 의 USB 인터페이스 동작방식에 따라서 인식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SB 포트를 파란색(3.0)이 아닌 일반 검은색 포트(2.0)에 연결하여 진행해 보세요.
디바이스 제조사별 모델, 안드로이드 버전 등 OS의 보안정책에 따라
일부 또는 전체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화면이 충전보관함 안에서 계속 또는 장시간 켜져 있을 경우 배터리가 많이 소모되어 충전이 잘 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 환경설정 > '화면 자동 꺼짐' 타임을 확인해 주세요
2. 태블릿의 볼륨버튼 등이 충전보관함 아래쪽으로 향해서 계속하여 눌려지지 않게 해주세요.
3. 태블릿과 USB 충전 케이블을 완전히 밀어넣어 결합해 주세요.
4. 간혹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경우, 케이스에 걸려 충전케이블이 완전히 결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내의 구성 정보(APP,각종 파일 등) 및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동기화 완료 후 디바이스에 반영되어 보여지는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수분정도 시간이 경과 한 후 다시 확인해 보세요.
*기본 저장 위치:디바이스'내 파일' 또는 '파일 관리자' > [SOLID_Sync] 폴더
전력소모를 방지하기 위하여 태블릿 완충 후 숫자패널의 LED 등은 수분 내로 자동으로 소등됩니다.
또한, 태블릿 완충 후 USB 케이블을 분리했다가 바로 연결했을 경우에도 LED 등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태블릿 충전중에 테스트를 위해 분리할 경우 5초정도 지난 후 태블릿을 연결해 주세요.
최신 노트북의 경우 USB 3.0드라이버의 호환성 문제로인하여 정상적인 프로그램 실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USB 3.0 포트 (파란색깔) 외의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하시고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디바이스를 구입하여 처음 연결하거나 디바이스 내의 구성 정보(APP, 각종파일 등)가 많을 경우 인식하는데에 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컨트롤 PC 의 사양 (메모리 용량 등)에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컨트롤 pc및 디바이스 환경에 의하여 한가지 동작 실행 후 수분동안 응답하지 않을 경우 SOLID Sync 프로그램을 종료하신 후 재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