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 고객지원

고객지원

A/S 안내

  1. 01
    홈페이지 접수
  2. 02
    담당자 배정
  3. 03
    방문일자 협의
  4. 04
    A/S처리

A/S 처리에 대한 안내사항

  • 하자보증 기간은 구매 후 1 년 입니다
  • 하자보증 기간 이내라도 소모품(USB 케이블 등)은 유료 A/S 항목 입니다.
  • 유선으로 A/S 접수를 하시더라도, 일부 주요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재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초기 파손으로 인한 제품 교환 등)
  • A/S 처리사항은 제품 시리얼별로 관리되기 때문에, 제품 시리얼번호는 반드시 입력해 주세요. (보통 제품우측의 검은색 라벨에 기입되어 있습니다.)
  • 홈페이지상 A/S 신청 --> 첨부파일 필요 -->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하여 업로드
  • 스마트엑세스는 택배로 제품을 보내달라고 요청하지 않으며 현장에 방문하여 처리하여 드립니다. (일부, 도서산간지역 제외)

접수양식

A/S 신청하기
- -
@

* 휴대폰으로 제품상태 촬영 후, 휴대폰으로 접속하셔서 신청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전문보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스마트엑세스에서는 기업/단체 및 개인의 정보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관계법령에 따라 고지하고 안내해 드립니다.

1. 정보수집의 이용 목적 : A/S신청 및 진행
2. 수집/이용 항목 : 기관(기업)명, 담당자명, 연락처, 이메일, 구매제품, 제품시리얼, 제품 증상 등
3. 보유 및 이용기간 : 상담 종료후 6개월, 정보제공자의 삭제 요청시 즉시
4. 개인정보처리담당 : 전화 1577-0243 / 이메일 company@smartacc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