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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 자사 동기화 프로그램은 .NET 기반 프로그램으로 .NET 프레임워크가 컨트롤PC에 설치되어있어야 동작을 합니다.


    대부분의 PC 들이 윈도우즈 업데이트 이후 .NET 프레임워크가 자동으로 설치되어있지만,


    동기화 프로그램 설치 시 오류 메시지가 보인다면,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제공해 드린 폴더에 <.NET> 파일을 설치 후

     

    다시 진행하시면 됩니다.


  • 디지털 도어락에서 소리가 나는 것은 건전지 사용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경고음 입니다.

     

    건전지를 교체해 주세요. ​ 


  • 동기화를 위해 셀렉트 PC 이후 에러 메시지가 출력 된다면 첫 파일 인식에 오류가 생기는 현상 일 수 있습니다.

     

    PC 선택 이전에 파일을 먼저 선택 해주신 후 진행 하시면 에러 메시지 출력이 되지 않으며, 다음 사용시 부터는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 


  • 동기화 충전보관함의 경우 절전모드 기능이 있습니다.


    마지막 디바이스 완충 후 48시간 정도 아무런 동작이 없다면, 자동으로 전기 절약을 위하여 절전모드로 진입하게 됩니다.


    이때에는 제품 우측 전원스위치를 OFF 하시고 1분정도 이후에 다시 ON 시키시면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컨트롤 PC 의 USB 인터페이스 동작방식에 따라서 인식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SB 포트를 파란색(3.0)이 아닌 일반 검은색 포트(2.0)에 연결하여 진행해 보세요.

  • 디바이스 제조사별 모델, 안드로이드 버전 등 OS의 보안정책에 따라


    일부 또는  전체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 화면이 충전보관함 안에서 계속 또는 장시간 켜져 있을 경우 배터리가 많이 소모되어 충전이 잘 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  환경설정 > '화면 자동 꺼짐' 타임을 확인해 주세요 ​ 


    2. 태블릿의 볼륨버튼 등이 충전보관함 아래쪽으로 향해서 계속하여 눌려지지 않게 해주세요.


    3. 태블릿과 USB 충전 케이블을 완전히 밀어넣어 결합해 주세요.


    4. 간혹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경우, 케이스에 걸려 충전케이블이 완전히 결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디바이스 내의 구성 정보(APP,각종 파일 등) 및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동기화 완료 후 디바이스에 반영되어 보여지는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수분정도 시간이 경과 한 후 다시 확인해 보세요.

     

    *기본 저장 위치:디바이스'내 파일' 또는 '파일 관리자' > [SOLID_Sync] 폴더 ​ 


  • 전력소모를 방지하기 위하여 태블릿 완충 후 숫자패널의 LED 등은 수분 내로 자동으로 소등됩니다.


    또한, 태블릿 완충 후  USB 케이블을 분리했다가 바로 연결했을 경우에도 LED 등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태블릿 충전중에 테스트를 위해 분리할 경우 5초정도 지난 후 태블릿을 연결해 주세요.


  • 최신 노트북의 경우 USB 3.0드라이버의 호환성 문제로인하여 정상적인 프로그램 실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USB 3.0 포트 (파란색깔) 외의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하시고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