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 고객지원

고객지원

  • 자사 동기화 프로그램은 .NET 기반 프로그램으로 .NET 프레임워크가 컨트롤PC에 설치되어있어야 동작을 합니다.


    대부분의 PC 들이 윈도우즈 업데이트 이후 .NET 프레임워크가 자동으로 설치되어있지만,


    동기화 프로그램 설치 시 오류 메시지가 보인다면,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제공해 드린 폴더에 <.NET> 파일을 설치 후

     

    다시 진행하시면 됩니다.


  • 동기화 충전보관함의 경우 절전모드 기능이 있습니다.


    마지막 디바이스 완충 후 48시간 정도 아무런 동작이 없다면, 자동으로 전기 절약을 위하여 절전모드로 진입하게 됩니다.


    이때에는 제품 우측 전원스위치를 OFF 하시고 1분정도 이후에 다시 ON 시키시면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컨트롤 PC 의 USB 인터페이스 동작방식에 따라서 인식이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SB 포트를 파란색(3.0)이 아닌 일반 검은색 포트(2.0)에 연결하여 진행해 보세요.

  • 1. 화면이 충전보관함 안에서 계속 또는 장시간 켜져 있을 경우 배터리가 많이 소모되어 충전이 잘 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  환경설정 > '화면 자동 꺼짐' 타임을 확인해 주세요 ​ 


    2. 태블릿의 볼륨버튼 등이 충전보관함 아래쪽으로 향해서 계속하여 눌려지지 않게 해주세요.


    3. 태블릿과 USB 충전 케이블을 완전히 밀어넣어 결합해 주세요.


    4. 간혹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경우, 케이스에 걸려 충전케이블이 완전히 결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전력소모를 방지하기 위하여 태블릿 완충 후 숫자패널의 LED 등은 수분 내로 자동으로 소등됩니다.


    또한, 태블릿 완충 후  USB 케이블을 분리했다가 바로 연결했을 경우에도 LED 등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태블릿 충전중에 테스트를 위해 분리할 경우 5초정도 지난 후 태블릿을 연결해 주세요.


  • 1. 동기화 충전보관함 측면의 전원 스위치가 켜져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컨트롤 패널의 전원이 켜져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전원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4. USB 데이터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5. USB 릴케이블과 태블릿이 완전히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1. 동기화 충전보관함에 컨트롤 PC와 디바이스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데이터 케이블을 확인해 주세요.

     

    2. 'USB 디버깅'및 '알 수 없는 출처'에 체크 및 '앱 설치 전 확인'에 체크해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디바이스 제조사의 최신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